일상생활

빵이 맛있는 창동카페 엘리지앙

채보 2024. 2. 4. 18:34

안녕하세요.
오늘은 빵이 맛있는 창동카페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^^

신상 베이커리 카페가 하나 생겼다는 소식이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고 있다가 주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


위치는 도봉구 노해로 271, 3층입니다.

겉에서 봤을 때는 여기에 카페가? 하실 수도 있어요^^
카페는 3층이고 1~2층은 인테리어 자재가 놓여있습니다.
대성하우징이라는 인테리어 자재업체에서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고요.

자제를 거쳐서 3층으로 올라오면 이쁜 인테리어 자재와 함께 있는 카페를 보실 수 있어요.


인테리어 샘플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의외로 분위기가 신선하고 괜찮았습니다^^


그래도 우리에게 중요한 건 빵과 커피 아니겠습니까?? ㅎㅎ
빵 종류가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.


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찐한 다크 느낌의 커피였고 맛이 괜찮았습니다.
와이프는 라때를 마셨는데 우유가 본인 취향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~~~

결정적인 건 빵이 싸고 맛있었습니다!!!!
여기 뺑 맛집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
그리고 가격이 싸서 가성비가 좋았어요~~
소금빵, 마들렌, 소시지빵 + 커피 2잔에 18,500원 밖에 안 나왔더라고요.

그리고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합니다만 매우 협소합니다 ㅠㅠ
사람이 별로 없을 때는 주차하기 좋지만 가까우시다면 걸어서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.

이상으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신상 카페였습니다.
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