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

집에서 피자 만들기 (아이와 함께 ^^)

채보 2021. 1. 25. 01:30

오늘은 

아이와 함께 집에게 피자 만들기

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. 

 

안녕하세요. 

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긴 했지만 여전히 어디 나가긴 어렵지요.

그렇다고 집에서 시켜먹기만 하시는 것도 지켜우시지요?

 

그렇다면 집에서 간단하게 피자 만들어 먹어보시는건 어떠신지요?

아이도 너무 좋아합니다 ^^

 

 

 재료 준비


저희는 또띠아를 준비했습니다만 간단히 식빵으로 하셔도 됩니다 ^^

 

 

 

그리고 햄과 양파는 최대한 작게 썰어주세요. 

그리고 옥수수콘, 피자치즈를 준비했습니다. 

그 외 넣고 싶은 건 다 넣으셔도 되요 ^^

수제잖아요 ㅋㅋㅋ

 

 

 

마지막은 수제 피자의 하이라이트인 토마토 소스!!

요게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아이랑 먹기 좋더라구요^^

 

 

 

 피자만들기

 

1. 준비한 또띠아(식빵)에 토마토 소스를 바릅니다. 

    토마토 소스 간에 따라 적당량을 발라주세요. 

    저희는 아이에 맞춰서 준비했더니 저희 입맛에는 좀 싱겁더라구요.

 

 

옆에서 열심히 따라하는 우리 아이 ^^

 

 

 

2. 토마토 위에 아삭한 식감을 위해 양파를 올립니다. 

 

 

 

3. 그 위에 햄을 올립니다. 

    햄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

 

 

 

4. 그 위에 옥수수 콘을 올려요~~~

   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콘이랍니다. 

    피자 보단 콘을 더 많이 먹었다는건 안 비밀이에요 ㅋㅋㅋㅋ

 

 

 

아빠 따라쟁이랍니다.

 

 

 

5. 마지막은 치즈를 올려주세요. 

    치즈는 무조건 많이 올려주세요 ^^

 

 

 

우리 아이는 마지막까지 완성하고 나서 환호성을 질렀습니다. 

 

 

 

6. 오븐에 180도로 10분 동안 돌렸습니다. 

    짜짠~~~~~~!!!!!

 

 

사진에는 그리 맛있게 나오진 않았는데 저희 식구는 모두 재미있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ㅎ

 

집에서 피자 만들기 어렵지 않더라구요. 

아이랑 같이 만들어서 먹어보세요.

아주아주 좋은 추억이 될꺼에요 ^^